곤드레 육개장 추운날 눈내리는날 딱 좋네요!

 

 

오늘 창밖을 보니 눈발이 날리고 있네요..

이렇게 추운날은 방콕을 하게되요!

요즘 날이 너무 추워 옴짝달싹할 수가 없네요...ㅠㅠ

 

이런 추운 겨울을 이겨내기 위해

선택된 건 바로 곤드레 육개장입니다~!

 

 

5분만에 완성한 곤드레 육개장!

산나물들과 소고기들이 들어간 영양덩어리랍니다~!

저는 이 특유의 곤드레 향이 너무 좋더라고요.ㅎㅎ

 

 

겨울을 이겨내는 요리로는 곤드레만한 것이 없습니다!

봄나물을 겨울에도 먹을 수 있다니!

혈액순환, 장운동, 뼈건강, 면역력강화,

그리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완벽한 나물!

 

밖에 나가기 싫지만, 집에서 몸보신을 해야겠죠!!

 

몸보신이 필요한 겨울!!!

추운 날씨를 잊게 해주는 곤드레 육개장을 추천합니다~!

 

 

 

추운날~ 눈내리는날 생각나는 육개장

한번 드셔보세요~ 넘 맛있어요!!

 

 

https://oevery.com/4768984

 

육개장_태백산채냉면영농조합

 

oevery.com

 

+ Recent posts